찜한 사람 내 것으로 만들기 

 
일단 사람을 찾긴 찾았는데 어떻게 해야 나만의 연인으로 발전시킬 수 있을까?
무조건 잘 해준다고 되는 것은 아니다.
자신과 상대방이 처한 상황에 따라 과학적인 전략을 세워 공략할 것.

<연하의 남자 사로잡는 법>

허쉬의 두 멤버 수아와 일진은 모두 현승민보다 연상.
수아아게는 모든 행동을 현승민의 뒤쪽에서,
일진에게는 앞쪽에서 하도록 주문한 결과 현승민은 일진보다 수아에게 관심을 보였다.

하나, 뒤에서 안아줘라

정신의학자 킨젤의 ‘영역권 이론’에 따르면 개인 공간 중 뒤쪽은 주변 환경과의 교류가 없는 죽은 공간이라고 한다.
또한 남자들은 이 뒤쪽에 대한 경계심이 더 크다고 한다.
그러므로 이 뒤를 감싸며 보호해주는 것은 상대의 빈틈을 메워 약점까지 받아들이겠다는 의미로 포근한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둘, 장남을 공략하라

국내 6대 대기업 사무직 남성 5백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64.2%가 남자다워야 한다는 맨콤플렉스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런 사람일수록 상대적으로 편안한 여자에게 기대고 싶어한다는 것.
나폴레옹이나 김대중 대통령, 일본 정치가들의 아내 중 연상이 은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
특히 성장과정에서 가족에 대한 책임감을 강요받는 장남의 경우 편안하게 기댈 수있는 연상의 여자에게 끌릴 가능성이 많다고.

<콕 찍은 사람 사로잡기>

하나, ‘안녕하세요’를 연발하라

자주 보면 정들지만 무조건 얼굴만 보이면 ‘쟤, 뭐길래 할일없이 얼쩡거리지?’라는 인상을 줄 수도 있다.
그러므로 가볍게 목례를 하며 ‘안녕하세요’라고 말하는 것이 효과적.
한 대학의 실험결과 ‘안녕하세요’ 5번이면 상대방에 대한 궁금중이 최고로 높아진다고 한다.
효과 만점의 방법은 역시 인사.

둘, 자극을 줘라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는 것은 모두가 아는 방법일 수도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찜한 남자가 ‘안녕하세요’에 어느 정도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을 때자극을 주는 것이 중요.
예를 들어 매일 하든 안녕하세요를 하지 말든지, 헬스장이라면 평소와 달리 ‘하나, 둘’ 구령을 붙이며 운동을 해서 시선 끌기.

셋, 프로포즈는 밤에 하라

생체 리듬 주기상 사람은 밤에 긴장이 풀리며 마음이 열린 상태가 된다고 한다.
그러므로 프로포즈는 밤에 하는것이 좋다. 절대 프로포즈가 안 통하는 시간은 아침 8시에서 낮 2시.
프로포즈에 적격인 시간은 밤 7시에서 10시 사이다.

 

<미팅에서 성공하는 법>

미팅만 나가면 여자들이 거부한다는 한 고민남의 걱정을 듣고 진재영이 미팅의 과학적 분석에 나섰다.
다섯 명의 남자들과 미팅을 한 진재영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하나, 함께 고기를 씹어라

처음 만나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진다고.
마빈 해리슨의 연구에 의하면 서로 만나 고기를 씹으며 대화를 나누면 엔돌핀이 솟아 친밀감이 높아진다고 한다.
처음 만날 때 보통 카페에서 차를 마시는데 이것은 분위기를 더욱 서먹하게 만든다는 사실.
역시 단백질은 모든 생명의 원천인가 보다.

둘, 조명을 등지고 앉아라

실험 결과 조명의 위치에 따라 호감도가 틀려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미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처음 만나는 장소의 조명 위치를 확인한 후 조명을 등지고 앉을 것.
뒤에서 비치는 후광 효과 덕분에 호감이 높아진다.

셋, 함께 로큰롤 음악을 들어라

뇌파 검사로 음악에 따른 호감도 정도를 측정해본 결과 로큰롤 음악을 들은 사람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정서적으로 흥분이 일어 상대에 대한 호감도가 자신도 모르게 증가 한다고.

<짝사랑에 성공하는 법>

짝사랑.
가슴이 답답하고 괴로우며 미칠 것 같은 아픔. 짝사랑이 지나치면 스토킹으로 발전하기도 하는데.

하나, 트집을 잡아라

미국의 심리학자 칼 메닝거에 의하면 사람은 갈등이나 대립 상황이 발생했을때 타협을 거쳐 적응하려는 노력이
본능적으로 일어난다고 한다.
그러므로 감정이 상하지 않을 정도의 약한 오해와 갈등이라면 타협의 과정을 통해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호전된다고.

둘, 땀냄새를 풍겨라

이성에 대한 강력한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페로몬. 페로몬향이 가장 많은 곳은 바로 땀이다.
지나치면 역겹지만 약한 땀냄새는 이성을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명심.

셋, 물가로 유인해라

사람은 흐르는 물을 보면 본능적으로 양수에서 느낀 기억이 살아나 극도의 안정상태를 찾게 된다.
이 상태가 지속되면 왠지 슬퍼지고 참을 수 없는 외로움에 빠져 누군가와 함께 있고자 하는 욕구가 커지는 것.
이는 흐르는 강물이나 흐르는 눈물, 흐르는 빗물을 볼 때도 같은 효과가 있다.